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지효, 방콕에서 역대급 동안 미모 뽐내! 화려한 메이크업과 발랄한 의상으로 42세의 아름다움 과시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15. 22:11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배우 송지효가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송지효는 자신의 SNS 계정에 "러브 방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양갈래 머리를 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발랄한 느낌의 의상을 입은 송지효는 42세라는 나이를 저버릴 듯한 동안 미모와 상큼한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송지효는 햇살 아래에서 반짝이는 동안 피부와 밝은 미소로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에 팬들은 송지효의 사진에 "역대급 동안 미모", "어떻게 이렇게 예뻐질 수가 있을까", "42살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등 댓글을 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송지효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