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예슬,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와 과감한 가슴골 타투도 화제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11. 21:52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배우 한예슬이 1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SUMMER VIB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탄탄한 몸매와 함께 상반신 곳곳에 힙하게 자리 잡은 다양한 타투가 눈길을 끌었다.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에서 한예슬은 핑크 컬러의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다리를 쭉 뻗고 누운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예슬의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와 과감한 노출 패션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이뻐서 감동", "예뻐요", "좋아요", "워너비 몸매" 등 칭찬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타투 너무 예쁘다", "스타일 정말 좋아요", "몸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와 같은 댓글도 많이 달렸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열 살 연하 연인과 혼인 신고를 하고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