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d 완전체 회동, "이게 얼마 만이야 독수리 5형제" 완전체 인증샷에 팬들 환호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4. 21. 14:31

본문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그룹 god가 완전체로 뭉쳐서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

박준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 이게 얼마 만이야 독수리 5형제, 다들 보고 싶었다. 그래도 우리는 역시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만났었던 모양, 아까 맛있는 저녁 식사 때 한 컷”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랜만에 동생들과 맛있는 식사 #진심 너무 보고 싶었고 코로나 때문에 못 봤는데 이제야 본다 #그래도 우리는 항상 오래 떨어져 있어도 언제 떨어져 있었던 마냥 한결같다 #조금씩 좋은 소식들이 슬슬 올까 #이제 떡밥 조금 줬으니 다들 주말을 위해서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god 멤버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카메라를 보며 살짝 미소 짓고 있다. 오랜만에 god 완전체가 뭉쳐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제일 기분 좋은 조합입니다” “너무 그리웠어요 독수리오형제 너무 보기 좋다” “보고 싶어요” “떡밥 너무 좋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god는 1999년 데뷔해 ‘어머님께’ ‘촛불 하나’ ‘거짓말’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god 멤버 윤계상은 지난해 혼인신고를 올린 뷰티 사업가 CEO 아내와 오는 6월 9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