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기·유깻잎, '우이혼2' 게스트 출격…전 남편에 새로운 열애담 공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3. 23. 11:36

본문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에도 출연한다.

23일 TV CHOSUN(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 측에 따르면 시즌1에 출연했었던 최고기(본명 최범규)와 유깻잎(본명 유예린)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우이혼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이와 관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출연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최고기와 유깻잎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종영 이후에도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시즌1'의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던 출연진이다. 두 사람은 딸 솔잎이의 육아에서부터 각자의 연애 생활까지 180도 바뀐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연애 중인 유깻잎이 전할 새로운 열애담에 '전 남편' 최고기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높아졌다.

제작진은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해 전 부부만이 나눌 수 있는 티키타카 입담으로 '우이혼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리얼타임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 첫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우이혼2'는 오는 4월8일 처음 방송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