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상청 사람들' 윤박, 박민영에 "송강이랑 뽀뽀 하는 것 봤어"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3. 12. 23:57

본문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기상청 사람들' 윤박이 박민영에게 송강과 사내 연애를 하느냐고 물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는 진하경(박민영 분)에게 이시우(송강 분)와의 관계를 묻는 한기준(윤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기준은 진하경을 따로 불러 "너 이시우랑 사귀느냐"고 물었다. 그는 "내가 다 봤다, 너희들 있는 거, 내가 혼술하기 괜찮다는 그집 그 이자카야 갔더라"고 말했다.

놀란 진하경은 이를 부인하며 "한 팀끼리 술도 못 마시냐"고 했다. 하지만 한기준은 "뽀뽀하는 게 보인거다"라며 "진하경 너 많이 변했더라, 나랑 연애할 때 사람들 앞에서 애정표현 하면 질색하더니 이시우랑은 사람들이 훤히 다 보이는 술집에서 뽀뽀?"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진하경은 "부하 직원이 '또라이'한테 얻어터졌는데 가만히 있느냐"며 "너랑 사내연애 하다가 그렇게 쪽팔렸는데 내가 또 한다고? 제정신이냐, 내가 누구랑 뽀뽀 키스 하든 네가 무슨 상관이냐"라고 소리를 질렀다.

한기준 앞에서는 부인했지만, 자리에 돌아온 진하경은 이시우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끝까지 잡아떼야한다"며 당분간은 야외 데이트를 하지 말자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