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보검 조기 전역, 소속사 "박보검, 현재 휴가중...4월 30일자 미복귀 전역 예정”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2. 22. 14:38

본문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박보검이 군 복무를 마치고 21일 사회에 복귀했다.

군 소식통에 따르면 박보검은 최근 남은 개인 휴가 및 전역 전 휴가 등을 소진하겠다고 부대에 신청한 뒤 21일부로 사실상 조기 전역했다.

현재 전군은 코로나19 부대 내 확산 방지를 위해 전역 전 개인 휴가 사용 시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박보검의 전역도 예정일(4월 30일)보다 약 두 달 앞당겨졌다.

이날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도 “이날 박보검이 휴가를 나왔다. 4월 30일자 미복귀 전역 예정이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상황 등을 고려해 사전에 외부에 알리지 않고 조용히 제대하는 것으로 박보검 측이 희망했다고 군 소식통은 전했다.

2020년 8월 31일 입대한 박보검은 경남 진해 해군교육사령부 예하 해군기초교육단에서 6주간 기초 훈련을 마친 후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단으로 군 복무를 했다. 앞서 박보검은 문화홍보병 건반 파트에 지원해 당시 실기와 면접시험을 거쳐 합격했다.

전역을 앞둔 지난 10일에는 경남 창원 해군교육사령부에서 680기 훈련병들을 대상으로 ‘모범 리더 병사 군 복무 성공사례 교육’을 담당하는 일일 교관으로 나서 주목받기도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