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준혁 보도 오보, 이재명 후보 지지모임 합류? "명백한 오보"반박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1. 25. 20:32

본문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 해설위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모임에 합류한다는 언론 기사에 대해 “명백한 오보”라고 반박하며 합류 사실을 부인했다.

양 위원은 25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늘 제가 이재명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다”며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양 위원은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드린다”면서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년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라고 강조했다.

이어 “다시 한번 이재명 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리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앞서 한 매체는 양 위원이 최근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이 주도하고 있는 이 후보 지지 모임에 참여 의사를 밝혔다고 보도했다. ‘양신(梁神)’이라는 별명을 지닌 양 위원은 삼성 라이온즈에서 야구선수로 활동했다. 은퇴 후에는 야구 해설위원과 야구재단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다음은 양준혁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양준혁입니다. 오늘 제가 이재명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점을 명확히 말씀드리며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입니다.

다시 한번 이재명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리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