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기 재계약, '1인 기획사' 설립했지만 전 소속사와 매니지먼트 재계약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6. 10. 16:46

본문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한 가운데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다시 체결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승기와 다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승기를 전폭적인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와의 계약관계가 종료됐으며 이승기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하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다"며 "이승기의 독립 이후에도 언제나 조력자로서 이승기를 응원하며 어떠한 형태로든 이승기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할 것임을 약속드린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승기는 어느덧 데뷔 17주년을 맞은 아티스트로서 기존의 틀을 깨고 좀 더 폭넓고 다양한 분야에서 자유롭고 창의적인 창작활동을 통해 국내외의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고 있다"며 "새로 설립한 1인 기획사 휴먼 메이드를 통해 그와 같은 도전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했다.

또 "당사는 이승기와 다시 한번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7년 동안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이승기 옆을 지키면서 가수이자 배우, MC, 만능 엔터테이너인 이승기의 활발한 작품 활동을 계속적으로 전폭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승기가 휴먼메이드와 함께 선보일 독립적이고 독창적인 창작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시도들에 대해서도 적극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