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풍류대장 송가인, '트롯스타 여자' 11주 연속 1위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10. 29. 08:37

본문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송가인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3,04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유일무이한 여성 트롯가수로 이름을 올렸다.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녀만의 시원한 보컬로 높은 화제성을 얻었을 뿐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주로 아이돌 스타들이 한다는 치킨, 주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CF 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앞서, 송가인은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2회 연속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그녀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은 '풍류대장'에 2주째 출연하지 않아 하차 의혹이 일기도 했다. 하지만 해당 방송분은 지난달 송가인의 자가격리 당시 녹화분으로, 코로나19 완치 후 무사히 복귀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