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세정 기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00만원 기부 소식 전해져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10. 5. 16:08

본문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1일 김세정은 사랑의열매 기부계좌로 2000만 원을 입금했다. 사랑의열매 나눔 광고에 출연한 것에 이어 또 한 번의 찐 나눔을 실천했다.

김세정은 지난 7월 재능기부를 통해 사랑의열매 연중광고 모델로 참여하며 사랑의열매와 첫 인연을 맺었다. 지난 9월부터 온에어 되고 있는 사랑의열매 광고는 '기부의 재발견'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김세정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에게 트렌디한 나눔을 전하고 있다.

김세정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복구를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고, 청소년 인식개선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김세정은 현재 건축, 식품, 생활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약하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지난 7월에는 신곡 'Baby I Love U'를 발매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사내 맞선' 출연을 확정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