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계상 결혼, 코로나 여파로 인해 5살 연하 사업가와 혼인신고 먼저 하기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8. 11. 10:26

본문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43)이 결혼한다. 다섯 살 연하인 예비 신부는 뷰티 브랜드 대표로 알려졌다.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한 5살 연하 사업가와 부부연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 먼저 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에 혼란이 오지 않도록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이 없도록 도와달라는 윤계상의 부탁을 당부했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해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배우 활동에 집중하며 영화 ‘비스티 보이즈’ ‘범죄도시’ ‘말모이’와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최고의 사랑’ ‘초콜릿’ 등에 출연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복귀한다.

아래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